【저널25방송=윤상호 대표기자】 부천우리병원(병원장 한상훤)이 지난21일 오정구 축구연합회 (회장 이성의) 와 부천시 U-15 축구단(이태길 감독)과 의료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 당일 창단한 지 1년이 안 된 신생팀인 부천시 U-15 축구단이 경기도 대회 4강 진출이 확정되는 경사가 겹쳤다. 

이 날 협약식에는 부천시 오정구 축구연합회 임원진과 부천시 U-15 선수단 전원 그리고 부모님 등 50여명과 부천우리병원 병원장 한상훤, 정형외과 김동현, 신용은, 이원영 과장 등이 함께하여 기념촬영 및 경기도 U-15대회 4강 진출 기념 축하연을 가졌다.

오정구 축구연합회는 축구를 사랑하는 지역주민들의 저변을 확대하고 다양한 연령층을 넓혀가는 일환으로 U-15 청소년 축구단, 슛돌이 유아 축구단을 결성, 지원하고 있다. 

이성의 회장은 코로나19 이후 부천시 오정구 축구연합회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데 있어 부천우리병원이 협력병원으로 참여해서 든든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부천우리병원 한상훤 병원장은 조기축구, 다양한 청소년 스포츠클럽 활성화 등 생활체육 확대가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중요한 활동이라는 취지에 동의하며 부천우리병원이 적극적인 관심을 갖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부천우리병원은 내과, 정형외과, 신경과, 외과, 산부인과, 비뇨의학과, 가정의학과, 치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영상의학과 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24시간 응급실과 400평 규모의 원스톱 검진센터, 보호자 없이 입원가능한 간호간병통합병동을 운영 중이며 2020년 신축건물로 이전한 뒤 깨끗한 환경과 첨단 의료장비, 우수한 의료진으로 부천시 오정구 종합병원으로 그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