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4월 1일(수)부터 한 달간 제22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 온라인 문화이벤트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웃과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 안에 머물러야 하는 시민들이 가족과 한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이다.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 참가자격은 주민등록상 김포시 거주 시민으로, 개인 또는 가족단위로 집안에서 영상을 제작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동영상 업로드와 함께 참가신청서를 필히 제출해야한다.

참가자들의 영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7명에게 으뜸상 100만원(1인), 버금상 50만원(1인), 장려상 30만원(5인)을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자들에게는 김포아트빌리지 공연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본 행사는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여 문화행사를 기획해보는 새롭고 재미있는 시도가 될 것” 이라며, “이번 가요제가 코로나-19 때문에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가 되기를 바란다.” 고 덧붙였다.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는 오는 4월 30일(목)까지 접수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아트빌리지팀(031-996-6837)으로 하면 된다.

※ 신청서 다운로드 : 김포문화재단(www.gcf.or.kr) 또는 김포아트빌리지(www.gimpoartvillage.or.kr) 홈페이지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