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통합당 부천시(을) 서영석 국회의원 후보가 총선 승리를 위하여 선거 대책 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미래 통합당 부천시(을) 선거구 서영석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선거 사무실(부천시 길주로 219 중동 드림빌딩 504호)에서 오후 2시부터 선거 대책위원회 조직 및 분야별 업무를 책임질 고문, 위원 등의 인선을 마무리하고 임명장을 수여하며 총선 압승을 다짐 하였다.

선거대책 공동위 위원장으로 부천시(을) 지역구 당내 경선을 함께 치렀던 임해규(전 국회의원), 홍건표(전 부천 시장), 이금로(전 국제로터리 3690지구 경기 인천 총재)를 필두로 이필주(전 바르게 살기 운동 협의회 부천지회장), 오명근(전 부천시 의장), 이수일(전 한국 자유총연맹 부천 지회장), 윤영길(전 이사철 국회의원 사무국장), 장백규(변호사) 등을 포함한 총 46명의 고문 및 선대 위원들을 선출하고, 선거대책 위원 전원이 합심하여, 이번 총선을 국민의 바람대로 ‘바꿔야 산다!’ 라는 필승의 신념을 가지고 모두 단합하여 승리하고자 결의하였다.

서 후보는 “지난 40여 년간 부천에서 살면서, 부천만 생각하고, 부천을 가장 잘 알고, 부천 주민을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한다. 부천을 바꾸어 새로운 꿈의 도시로, 변화를 통한 희망의 대한민국으로 나아가는 그 길에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