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문화가 있는 날 숙명가야금연주단‘가야금 For You’공연 -

국내 최초 가야금오케스트라 숙명가야금연주단은 오는 10월 30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인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가야금 For You’공연을 펼친다.

숙명가야금연주단은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졸업생을 중심으로 1999년 한국 최초의 가야금오케스트라로 창단한 이후 '세계를 품은 가야금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가야금 연주곡의 범주를 넓히고 다양한 이웃장르와의 통섭을 통해 현대 가야금 음악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는 예술단체이다.

숙명가야금연주단은 2006년 가야금과 비보이의 창의적인 접목으로 문화계에 새로운 충격을 불러일으킨 <캐논변주곡 All For One>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창단 이래 현재 정규 9집까지 음반 출시 및 수많은 자체 브랜드 콘서트를 기획하여 대중들에게 끊임없이 다가서고 있다.

이번『가야금 For You』공연은 가야금 주법소개부터 대중들에게 익숙한 비틀즈의 렛잇비 선율까지 숙명가야금연주단의 가장 대중적인 레퍼토리 공연으로 가야금에 익숙치 않은 청중들을 가야금의 음악세계로 친근하게 안내해 줄 수 있는 공연이다.

『숙명가야금연주단 – 가야금 For You』공연 관람료는 정가 20,000원이며,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 중구구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