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7시, 주민행복센터에서 태진아, 노라조, 진시몬 등 정상급 가수공연-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오는 21일(금) 오후 7시, 주민행복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2018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주민화합을 도모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정상급 가수를 초청해 특별히 추진됐다.

출연진으로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 동반자 등 다양한 메가 히트곡을 보유한 국민 트로트가수 ‘태진아’, 슈퍼맨, 카레, 고등어, 사이다 등 이색적인 가사와 흥겨운 노래로 전 연령층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2인조 남성 그룹 ‘노라조’뿐만 아니라,

노래방 최고 인기곡인 보약 같은 친구, 너나 나나 등을 보유한 ‘진시몬’과 기차와 소나무의 ‘이규석’, 제2의 홍진영을 꿈꾸는 ‘요요미’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여 무술년 마지막을 장식할 화려한 무대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송년음악회에 대한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면서, “다가오는 기해년(己亥年)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연말, 주민들을 위해 마련한 고품격 무료 공연을 통해 가족, 친지, 동료들과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